본문 바로가기

사진속세상

태백...그리고 눈....



제가 사는 태백은 눈이 많습니다...

오늘 오전에도 사무실근처를 한시간반동안 치웠는데...

지금 밖은 영 엉망이네요....

그렇게 순간 많이 내리는 눈은 전혀 아니거든요..은근하게....계속 쌓이는 불쾌한 눈이네요

이런 날은...풍경도 흐리고...그림도 잘안나오는데.... 길은 차도에는 그리 춥지않으니 녹으면서...얼준비를 하니

또 위험하고요......

담주 월요일정도부터는 엄청 춥다는데.....사고가 많이 날것 같네요......ㅠ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제 등산화를 보고 사람들이 다 그럽니다..밑창을 보니....어서 바꿔라,..,하고

어제 저녁 등산화를 사러 친구와 나갔습니다..몇년만에....

많은 등산용품 가게를 들렸는데...제가 발이 작다보니...사이즈가 없더라고요....

등산용품사장님들 모두...제 등산화 밑창을 보더니....

" 어떻게 이런걸 계속 신고계셨나요?? " " 저..이거 신고 매주 태백산가는데요...?"
"헉?? 하긴 아이젠을 하면..그나마... " " 저 아이젠 한번도 찬적 없는데요..."
" 헉..................그러다가 위험해요. 발목보호되는 제품 보여드릴까요?
"  "작년에 부러진 발목...지금도 핀이 안에 있어서....발목이 긴것은...핀에 걸려 아파서요..."
" ......... "

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.... 결국 사이즈도 없고..맘에 드는건 가격이 이십만원을 넘고....

그래서 포기했어요....다시 다른것을 알아보려고요....

이 등산화.... 유럽도,제주도도,개성도...참 많은산을 사계절다녔는데.....

지금도 눈이 쌓인 태백산..솔직히 미끄럽기는 해도....계속 다니는데....

에라....모르겠다....좀더 함께 하자꾸나..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