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폰카

핸드폰카메라) 게살초밥과 게살국수....



어느 이웃분께서 붙여주신 별명.....해우기 = 면우기... ㅋㅋ

후포항 울진대게-붉은대게축제장에서..역시...

저는..게살초밥과 ...게살국수를 시켜 먹었습니다....

마지막 사진은....옛날호떡이고요..담백한것이 맛나더라고요....

* 이곳 태백의 눈은 점점 너무 많이 오고...그칠줄 모르네요....

왜 주말에는 항상 이 모양인지... 이번주말에도..... 조용히 있어야할듯하네요

사진이 다 떨어져서...블로그유지가 어렵네요...ㅎㅎ

모두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