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폰카

핸드폰카메라)면.....

 

간만에 제 블로그를 들어온것 같네요

첫번째는 사진이 없다는 것. 두번째는 요즘 모든것에 의욕이 없는 우울한 남자가 되었다는 것...이고요

이번주에 치아하나뽑았는데, 담주에는 사랑니뽑자고 하더라고요

치과치료는 아마 오랜시간 받아야할듯한데, 치과다니면서 사람이 참 우울하게 변해가네요

먹는것에 대한 즐거움이 없으니,만사 귀찮고....

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길....

비빔면 하나 만들어오라고 했더니 사람얼굴이라고 장난을 쳐서 왔네요

먹는것에 장난 치다니.... 더 우울해졌어.... ㅎㅎ

 

* 내가 좋아하는 칡냉면집에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