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진속세상

가을빛....

가을에 내리는 빛....

어느덧 차가움을 지나...겨울로 들어서고 있음을 문득문득 느끼게 하는...

강원도의 날씨입니다....

일교차도 심하고 해서...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도 않네요...

조금 있으면... 조퇴를 하고 동생결혼식준비를 좀 하고 오후에 서울로 출발합니다...

비가 올듯한 날씨를 바라보니..괜히 더 춥네요...

사진이 정말..바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... 거기다 오늘 몇번의 포스팅을 해버렸으니... ㅎㅎ

이젠...더이상 어찌할 방법이... ㅋㅋ

즐거운 주말보내세요...비가 내리는곳이 많다고 하는데...건강관리 조심하시고요....

^^ ... 왠지...안녕을 고하는듯한..느낌이네요...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