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주 읍천항...

그 세번째 이야기....
















읍천 벽화마을..벽화는 진득하고..진한 느낌이내요..^^
2011.09.08 19:58 신고
네..말씀이 정확한것 같아요....
왠지 좀 진한 느낌이 강했던것 같아요... ㅎㅎ

2011.09.09 10:05 신고

저도 여기다녀왔어요. 너무 잘찍으셨네요. :)
2011.09.08 20:38 신고
ㅎㅎ 네..포스팅사진 재밌게 잘 봤습니다....
이쁘게 잘 꾸며진 곳이더라고요....

2011.09.09 10:05 신고

읍천...마치 동화의 나라 같군요
항상 아름다운 보습 보여줘서 감사드립니다
넉넉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
2011.09.08 20:46 신고
감사합니다..좋게 봐주시니..ㅎㅎ

오늘부터는 비가 온다는데..왜그런지 많이 아쉽네요

추석연휴..행복하게 보내시길....

2011.09.09 10:06 신고

사진 잘 보고 갑니다. 경주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는데 한국에 돌아가면 한 번 들려봐야겠군요. 그림들이 뭔가 약간 아쉬움감이 있지만.... 제가 살고 있는 크라코우에 폴란드의 역사를 시간순으로 표현하고 있는 큰 그래피티가 있는데요. 한번 사진찍으러나가면 올려봐야겠습니다 :D
2011.09.08 21:18 신고
아..어디 다른곳에 계신가봅니다...
크라코우(?)요?? ㅎㅎ

그런곳의 그래피티는 좀 느낌이 많이 다를것 같아요..
한번 꼭 구경가겠습니다...
포스팅을 기대하고요...

2011.09.09 10:06 신고

아.. .정말 아름답네요.. .진득한색감에흠뻑빠집니다...ㅎ
2011.09.08 21:29 신고
색...이 화려하게 잘 그려진 곳 이더라고요...
참 우리나라도 이젠 벽화마을이 많아지네요...

2011.09.09 10:07 신고

노인과 바다의 이야기인가요?
사진 잘 보고 갑니다.
즐거운 시간되세요
2011.09.08 22:59 신고
여러테마가 있는듯 했습니다...
바다와 맞기도 하고...안어울리기도 하고...

하지만...잘 만들어진곳은 분명하더라고요ㅛ....

2011.09.09 10:08 신고

프른하늘이 너무 보기 좋네요..
잘보고 갑니다^^
2011.09.08 23:33 신고
좀 아쉬움이 남는 하늘이었지만....
충분하게 보조역할을 해주더라고요...ㅎㅎ

2011.09.09 10:08 신고

^^ 3D 벽화인데요~~
서울 일기예보는 추석내내 비가 온다고 하네요~ ^^ 특별히 갈 데도 없지만 왠지 아쉽다는.. ^^
명절 잘 보내시구요~ 가족들과 유쾌한 시간 보내셔요~~
2011.09.09 10:51 신고
ㅎㅎ
저도 비때문에...ㅠㅠ
사진한장 못담았어요....

즐거운 명절보내셨지요??

2011.09.14 13:21 신고

거북이 그림....대박입니다....ㅋㅋㅋㅋ 한참을 봤네요 ㅋㅋ 이런곳이 이렇게 몇곳있군요? 정말 멋지네요^^
2011.09.09 11:24 신고
우리나라 최근에 정말 많이 생긴것이 벽화골목이 아닌가 싶어요...
그 지역에 맞게도 그려놓고...
그냥 벽들만 있는것보단 확실히 재미있는것 같아요

나중에 관리만 꾸준히 된다면 좋을텐데....

2011.09.14 13:21 신고

색감이 진득하니..
더 이쁘게 보이네요^^
2011.09.09 21:13 신고
이쁜 동네입니다....
색도 화려하고....
재밌는 동네이더라고요...

2011.09.14 13:22 신고

제가 본 벽화마을 중에 가장 화려한 벽화인듯 하네요...^^
2011.09.11 21:30 신고
아..그러신가요?? ㅎㅎ
그러고보니 소박하다기보단
좀 화려한 맛이 있는것 같았어요...

물론 그중에도 지역과 맞는 재미있는 발상들이 많아서 좋기도 했지만....

2011.09.14 13:23 신고

 이전  1···590591592593594595596597598···1722   다음 

fotowall :: ncloud RSS Feeds today : 278   yesterday : 589
total : 414,863

티스토리 툴바